ROODEEP


'루딥(roodeep)'은 room+deep의 합성어로 '공간에 향이 깊게 스며들다'라는 뜻을 담은 브랜드 입니다.

천연원료를 사용해 있는 그대로의 자연의 향을 벤투싹쿠아만의 매력으로 재해석하여 향을 개발했습니다.

실제 숲속에 허브식물, 바다식물, 우드칩 원물이 함유되어 인공적인 향취가 아닌 

자연공간 그대로의 효과를 담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SCENT M


센트엠 디퓨저 는 제주감귤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천연 방향제 입니다.
실내, 내 방 안에서 상큼한 향을 충분히 만끽 할 수 있는 센트엠 리라페푸룻토피아는 

청자몽향 / 자몽+망고향 / 망고향 3가지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ALV


남성용 향수 ‘안다레(ANDARE)’는 이탈리아어로 ‘떠나자’라는 뜻으로, 중후하고 깊은 우드향이 돋보입니다. 

여성용 향수 ‘론타노(LONTANO)'는 ‘멀리’라는 의미로, 도시 여성의 세련됨과 함께 아득하며 몽환적인 느낌을 강조했습니다. 

‘비아지안또’는 ‘여행’이라는 의미로, 사막의 건조함 속에 시원한 오아시스를 발견한 반전의 향기다. 이국적이고 중성적인 매력을 보여줍니다.


 
































EIGHT EDITION


에잇에디션의 향기는 당신의 기억을 특별한 에디션으로 완성합니다.

에잇에디션의 엔젤, 상탈, 어게인, 아우라는 당신의 기억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Eight edition's fragrance completes your memories with special edition.

































TAMRA & GAJIDO


조향사 조합팀 ‘Nose to Heart’가 만든 한국의 향 시리즈.

모든 스위스산 초 고순도 향료에 한국의 지역산지 추출물을 더하여 한국의 향 시리즈를 런칭했습니다. 

제주도산 과일, 독도 허브 식물 추출물, 남산 침엽수림과 활엽수림 원재료를 사용하여 자연의 향기를 가득히 느낄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노비텔